대고조전역들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각지 당조직들에서 우리 당력사에 당창건기념일과 더불어 길이 빛날 뜻깊은 6월 19일을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는 속에 6월의 하루하루는 기적과 위훈의 낮과 밤으로 이어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조직들은 정책적대를 바로세우고 조직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려 장군님의 사상과 로선을 무조건 철저히 관철해나가야 합니다.》
함경남도당위원회에서는 대중의 심장속에 뜨겁게 불타오르는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열화같은 충정이 실천적성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다.도당일군들은 아래단위들에서 생산돌격전을 힘있게 벌리도록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드는 한편 직접 현장들에 나가 걸린 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고있다.하여 신포원양수산련합기업소와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함남지구탄광련합기업소 등에서 전례없는 생산적앙양이 일어나고 룡성기계련합기업소의 지열설비생산기지건설에서 눈에 띄는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자강도당위원회에서도 도안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강계정신의 창조자답게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보람찬 투쟁에서 영예로운 선봉투사가 되도록 하기 위한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발자취가 새겨져있는 령도업적단위들의 면모가 일신되고 강계고려약가공공장,강계고려약공장을 비롯한 도안의 많은 단위들에서 장군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된바람이 일고있다.
평안북도당위원회에서도 농사에 큰 힘을 넣어 좋은 성과를 거두고있다.도당일군들은 도안의 시,군들에서 불리한 일기조건에 맞게 물절약형농법을 비롯한 과학농법들을 적극 받아들이도록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었다.한편 도당위원회 집행위원들을 비롯한 부장,과장이상 일군들이 시,군들을 하나씩 맡고내려가 화선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면서 막아서는 애로와 난관들을 극복해나가고있다.
길주군,회령시,명천군,화대군을 비롯한 함경북도안의 시,군의 당조직들에서도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모내기를 적기에 와닥닥 끝낸 기세로 당면한 영농전투를 본때있게 밀고나가도록 선전선동공세를 드세게 벌리고있다.
황해북도당위원회 일군들도 도육아원,애육원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서 사상전의 집중포화,련속포화,명중포화를 들이대여 조선속도창조의 열풍이 세차게 휘몰아치게 하고있다.
평안남도안의 각급 당조직들에서도 6월전투계획수행을 위한 작전안을 면밀하게 세우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에서 높은 생산성과를 거두고 순천구두공장에서도 단위의 면모를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일신시키기 위한 전투를 본격적으로 벌리고있다.
대고조전역들에서 이룩되고있는 혁신적인 성과들은 뜻깊은 6월을 높은 사업실적으로 빛내이려는 당조직들의 적극적인 노력의 자랑찬 결실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