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5일

협동벌을 끓게 하는 화선식정치사업

하루가 다르게 푸르러가고있는 황해남도의 드넓은 협동벌에서 화선식정치사업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한해농사를 좌우하는 중요한 영농공정인 모내기전투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모내기를 최적기에 질적으로 다그쳐 끝내도록 하기 위한 사상공세를 진공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당이 선전원,선동원이 되고 모든 일군들이 다 정치사업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가운데서도 인민들의 식량문제,먹는 문제,입는 문제와 관련하여 주신 유훈부터 먼저 집행해나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을 높이 받들고 도당위원회에서는 모내기전투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도당위원회 선전선동부 일군들이 선전선동수단들을 들끓는 협동벌들에 집중시켜 맹렬한 사상공세를 들이대고있다.

부서에서는 위대한 선군령장을 높이 모신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모내기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할데 대한 강연제강과 정치사업자료를 시,군들에 내려보내주고 도안의 일군들과 강연선전대원들,경제선동대원들이 모내기전투로 들끓는 협동벌들에 나가 선전선동활동을 진공적으로 벌리도록 하고있다.

당면한 모내기전투에로 부르는 당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도의 일군들이 협동벌에 나가 집중적인 사상공세를 들이대고있다.

도의 책임일군들이 그 앞장에 섰다.

어버이수령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배천군 조옥희협동농장에 나간 도당책임일군은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는 정치사업자료를 현실과 결부하여 농업근로자들에게 해설해주면서 견인불발의 의지를 안고 떨쳐나 기어이 연백벌에 풍년로적가리를 높이 쌓고 당에 충정의 보고를 올리자고 뜨겁게 호소하였다.또한 물절약형농법을 받아들이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알아보고 대책을 세워주었으며 농업근로자들의 생활형편을 료해하고 애로되는 문제들을 풀어주었다.

청단군 화산협동농장에 나간 도당일군은 농업근로자들과 일도 같이하고 쉴참에는 노래도 부르고 선동연설도 하면서 그들을 수령의 유훈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로 적극 불러일으켰다.

벽성군 옥정협동농장을 비롯한 령도업적단위들에 나간 도농촌경리위원회 책임일군을 비롯한 일군들도 포전에서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일하면서 정치사업을 하고 모내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도 풀어주었으며 농업근로자들의 생활에도 깊은 관심을 돌려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도와 시,군들의 일군들도 수령의 유훈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앞장에서 대중을 위훈에로 부르는 사상공세를 들이대고있다.

도인민위원회와 도농촌경리위원회,해주시당위원회와 재령군,배천군당위원회를 비롯한 도와 시,군들의 일군들모두가 협동벌에 나가 화선식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면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알아보고 풀어주기 위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적극적인 지도밑에 드넓은 협동전야에서 집중강연선전대와 경제선동대활동이 활기를 띠고 진행되고있다.

도당위원회 해당 일군들과 직외강연강사들이 강연 및 정치사업자료들과 지원물자를 가지고 모내기전투현장들에 달려나가 화선식정치사업을 벌리고있다.도와 시,군들의 공로자강연강사들도 들끓는 포전들에 달려나가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강연선전활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예술단과 도예술선전대의 창작가,예술인들이 집중경제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모내기전투장마다에서 대중의 정신력을 한껏 고조시키고있다.해주시와 여러 군들의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포전경제선동의 북소리를 더욱 높여나가고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모내기전투의 성과적결속을 위한 사상공세를 련속 들이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