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수령님을 영원히 높이 모시고 수령님의 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자》를 발표하신 때로부터 20돐이 되였다.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가장 고결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지니시고 수령영생의 빛나는 새 력사,혁명적도덕의리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하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천출위인상을 다시금 가슴뜨겁게 돌이켜보면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지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우리는 백년이고 천년이고 대대손손 위대한 수령님을 영원히 높이 모셔야 하며 모든 사업을 수령님식대로 해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체83(1994)년 10월 16일에 발표하신 이 로작에서 사상과 령도,풍모에서 제일이신 우리 수령님의 특출한 위인상과 조국과 인민을 위한 길에 쌓아올리신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에 대하여 뚜렷이 밝혀주시였다.로작에는 당을 튼튼히 꾸리며 수령,당,대중의 일심단결을 강화할데 대한 문제,당의 혁명적경제전략을 철저히 관철할데 대한 문제,인민군대를 강화하며 군사를 중시하는 사회적기풍을 세울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위업을 옹호고수하고 끝까지 완성해나가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이 전면적으로 밝혀져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영원한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받들어모시고 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가 뜨겁게 맥박치는 로작은 주체혁명위업,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우리 군대와 인민이 항구적으로 틀어쥐고나가야 할 강령적지침이다.
로작이 발표된 때로부터 우리 군대와 인민이 세기와 년대를 이어 어버이수령님의 위대한 사상과 위업을 굳건히 고수하며 수령님께서 가리키신 주체의 한길로만 줄기차게 전진하여올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숭고한 도덕의리를 지니시고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력사가 변함없이 흐르도록 온갖 로고를 다 바치신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은 강성번영하는 사회주의조선의 력사와 더불어 길이 전해갈 만년재보이다.
수령의 사상과 위업계승의 숭고한 귀감을 창조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수령영생위업을 가장 빛나게 해결하신데 있다.
혁명의 수령은 조국과 혁명,사회주의의 승리의 상징이며 인민의 마음의 기둥이다.혁명을 개척한 수령을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시는데 수령에 대한 숭고한 도덕의리가 있고 최대의 충정이 있다.
수령영생위업실현을 최대중대사로 내세우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을 영원히 높이 모시고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을 꿋꿋이 계승해나가기 위한 사업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오시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금수산기념궁전(당시)을 주체의 최고성지로 숭엄하게 꾸리도록 하시고 어버이수령님을 영생의 모습으로 모시는 사업에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였으며 주체년호와 태양절을 제정하도록 하시고 수령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 높이 모시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으로 철저히 무장하자!》라는 혁명적구호들과 《위대한 수령님의 뜻을 받들어 내 나라,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자》,《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 인민과 함께 계신다》를 비롯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천만군민의 심장마다에 어버이수령님에 대한 충실성을 신념으로 새겨주신분도 우리 장군님이시고 전당,전군,전민을 수령님의 사상과 위업을 끝까지 받들어나가기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신분도 위대한 장군님이시다.장군님의 고결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에 의하여 어버이수령님은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영원한 태양의 모습으로 간직되게 되였다.
돌이켜보면 지난 세기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는 로동계급의 수령이 이룩한 혁명업적이 여지없이 모독당하는 비극적사태들이 수없이 빚어졌다.바로 이러한 시기 나에게서 그 어떤 변화도 바라지 말라고 단호히 선언하시며 어버이수령님의 사상과 위업을 견결히 옹호고수하시고 끊임없는 로고와 헌신으로 수령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이 변함없이 굳건히 이어지도록 하신것이야말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최대의 업적이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창조하신 혁명적도덕의리의 빛나는 력사와 전통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꿋꿋이 이어지고있다.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도덕의리심에 떠받들려 금수산태양궁전이 수령영생의 대기념비로 더욱 훌륭히 꾸려지게 되였으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는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혁명적진군길에 들어서게 되였다.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사상과 위업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부동한 신념이다.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사상과 업적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구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는 한 이 땅우에는 위대한 태양의 력사가 영원히 흐르게 될것이다.
수령의 사상과 위업계승의 숭고한 귀감을 창조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어버이수령님의 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기 위한 사업을 현명하게 이끄신데 있다.
우리 당의 력사에서 지난 20년간은 어버이수령님의 강성국가건설구상을 전면적으로 꽃피우기 위한 토대를 억척같이 다져온 창조와 위훈의 나날이였다.위대한 수령님의 전사,위대한 수령님의 제자답게 내 나라,내 조국을 더욱 부강하게 하기 위하여 우리모두 한마음한뜻으로 힘차게 일해나아가자는 친필서한을 전체 인민들에게 보내시여 수령님의 유훈관철에로 천만군민을 불러일으키시고 상상을 초월하는 현지지도강행군길을 끊임없이 걷고걸으시며 온 나라에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도록 하신분이 우리 장군님이시다.통이 큰 작전과 비상한 혁명적전개력으로 경제강국건설을 진두에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었기에 인민경제의 주체화,현대화,과학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되고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을 일으킬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였으며 사회주의문화건설에서 새로운 개화기가 펼쳐지게 되였다.제국주의를 비롯한 온갖 반동들의 악랄한 반공화국압살책동이 전례없이 강화되고있는 엄혹한 정세속에서도 우리 나라가 정치군사강국으로 존엄과 위용을 떨치며 새 세기 산업혁명의 불길,최첨단돌파전의 불길드높이 사회주의경제강국에로 비약해나가고있는 경이적인 현실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로고와 헌신이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오늘 우리 조국땅우에는 력사에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강성국가건설의 새로운 전성기가 펼쳐지고있다.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 마식령스키장,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문수물놀이장과 같은 대기념비적창조물들이 수많이 일떠서고 인민생활향상과 경제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눈부신 비약과 혁신이 련일 이룩되고있다.이 모든 기적적인 성과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유훈을 당의 강령으로 틀어쥐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비범한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서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지니시였던 고결한 인생관과 혁명가적풍모를 체험하고있으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끝없이 강성번영하는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찬란한 미래가 있다는 확신에 넘쳐있다.
수령의 사상과 위업계승의 숭고한 귀감을 창조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모든 사업을 철두철미 수령님의 뜻대로,수령님식으로 해오신데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우리는 수령님께서 생존해계실 때처럼 수령님의 위대한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야 하며 혁명과 건설을 철두철미 수령님의 뜻대로,수령님식으로 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끊임없는 전선시찰과 현지지도강행군길을 이어가시며 반제대결전과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방식,대담한 공격전과 립체전으로 인민생활향상과 경제강국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 창조방식,언제나 병사들과 인민들속에 계시며 혼연일체의 대화원을 가꾸어오신 장군님의 숭고한 인덕정치는 어버이수령님의 혁명방식그대로였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누구나 다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슬하에서 혁명하는 법,창조하는 법을 배우며 자라난 수령님의 후손,장군님의 전사,제자들이다.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품속에서 고귀한 정치적생명을 받아안고 주체의 혁명관,인생관,도덕관을 체질화한 우리들에게 있어서 한생을 값있고 보람있게 사는 길은 위대한 수령님식,장군님식으로 살며 투쟁하는데 있다.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가 되자고 하여도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그 요구대로 살며 투쟁하는 견결한 투사가 되여야 하며 대원수님들의 원대한 부강조국건설구상을 이 땅우에 활짝 꽃피우자고 하여도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투쟁방식,투쟁기풍을 지닌 창조와 건설의 능수가 되여야 한다.위대한 수령님식,장군님식으로 살며 투쟁해나가는 여기에 우리 당과 혁명의 백승의 비결이 있고 강성번영의 활로가 있다.
참으로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지니시고 인류정치사에 있어본적이 없는 수령영생의 세기적모범을 창조하신 혁명적도덕의리의 최고화신이시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어버이수령님의 영광찬란한 혁명력사가 끝없이 흐르는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에서 살며 혁명하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의 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야 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