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조선로동당,어머니 우리 당이 지닌 높은 존엄과 백승의 위력,양양한 전도는 10월과 하나로 잇닿아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어버이장군님따라 고난과 시련을 헤치며 승리의 력사를 수놓아온 나날을 인생의 영광으로 긍지높이 추억하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가슴속에 잊지 못할 하나의 이야기가 소중히 새겨져있다.
주체100(2011)년 10월 어느날이였다.
그날 인민군지휘성원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혁명의 계승성문제에 대하여 이렇게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하자면 모든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이 김정은동지를 잘 받들고 그를 따라 혁명의 천만리길을 변함없이 걸어나가야 한다.…
그이의 말씀을 받아안는 순간 인민군지휘성원들은 숭엄한 격정에 휩싸였다.
믿음어린 눈길로 그들을 바라보시던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지휘성원들은 언제나 투철한 혁명적신념과 순결한 량심을 지녀야 한다는데 대하여 이야기하시였다.그러시고는 말씀을 계속하시였다.
나는 오래동안 선군혁명을 령도하여오면서 김정은동지처럼 자기 령도자에게 충실하고 비범한 예지와 령도력,한없이 겸허하고 인자하면서도 영웅남아다운 담력과 배짱을 지닌 그런 출중한 인간은 처음 보았다.김정은동지는 현대군사가,현대정치가로서의 자질과 품격을 최상의 높이에서 완벽하게 체현하고있다.김정은동지는 문무를 겸비한 희세의 선군령장이다.…
순간 장내에는 감격의 파도가 세차게 일어번졌다.
우러를수록 김정일동지가 있어 조선의 앞날은 밝고 창창하다고 하시면서 태양처럼 환히 웃으시던 어버이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가슴가득 안겨와 인민군지휘성원들의 눈시울은 뜨겁게 젖어들었다.우리 조국의 밝은 미래가 금시 눈앞에 다가드는듯싶어 마음든든해졌다.
커다란 환희에 넘쳐있는 인민군지휘성원들에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김정은동지는 주체혁명위업의 위대한 계승자이며 자신의 가장 가까운 혁명전우이라고 말씀하시였다.
백두에서 개척된 우리 혁명의 밝은 미래를 확신하시는 그이의 말씀은 인민군지휘성원들의 가슴마다를 울려주었다.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할 굳은 맹세가 인민군지휘성원들의 얼굴마다에 력력히 어려있었다.
정녕 이날은 위대한 수령님 따라 시작하였고 어버이장군님따라 승리떨쳐온 주체혁명위업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빛나게 계승완성할 이 나라 천만아들딸들의 억척같은 맹세가 불타오른 잊지 못할 날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