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0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주조 무관단,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동지의 가족,일본의 단체들,공화국영웅 안동수유가족이 꽃바구니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시며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주조 무관단이 꽃바구니와 축하편지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꽃바구니와 축하편지를 무관단 단장인 장평 중화인민공화국대사관 국방무관이 9일 인민무력부장인 조선인민군 륙군대장 현영철동지에게 전달하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동지의 가족과 일조우호 시고꾸련락회,일조우호 히로시마현민의 회,일본 아이녀성회의 오노미찌지부,일본과 북남조선과의 우호를 추진하는 회에서 9일 꽃바구니들을 보내여왔다.

꽃바구니들의 댕기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건강을 삼가 축원합니다》,《경애하는 김정은원수각하의 건강을 삼가 축원합니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로동당창건 69돐에 즈음하여 공화국영웅 안동수유가족인 정일심동포가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꽃바구니가 9일 해당 부문 일군에게 전달되였다.

꽃바구니의 댕기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건강을 삼가 축원합니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