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4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선군혁명령도를 시작하신 54돐과 조국해방 69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레바논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도이췰란드공산당 위원장,로므니아사회주의당 최고리사회 위원장,로므니아사회주의선택당 위원장,공산당《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위원장,새유고슬라비아공산당 총비서와 국제비서,영국공산당(맑스-레닌주의) 위원장과 부위원장 겸 국제비서,베닌사회주의당 위원장,에짚트아랍사회주의당 위원장,메히꼬로동당 전국지도자,메히꼬사회주의인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또한 전련맹볼쉐비크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가나민족민주대회 부총비서,에짚트자유사회주의자당 부위원장,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장을 비롯하여 레바논,수리아,파키스탄,까자흐스딴,이란,도이췰란드,로므니아,로씨야,벨라루씨,스위스,영국,오스트리아,베닌,메히꼬,에꽈도르의 정계,사회계,경제계의 고위인사들과 국제기구,주체사상연구조직,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그들은 뜻깊은 8월의 날들에 즈음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리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항일대전에서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시고 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주신 조선민족의 구세주,태양이시라고 격찬하였다.

탁월하고 세련된 선군혁명령도로 나라와 민족의 무궁번영을 위한 억년기틀을 마련하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업적은 선군절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숭고한 념원을 실현하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언제나 승리만이 이룩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