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4일

3일동안에 화력탄생산량을 1.2배로!

화력탄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석탄증산투쟁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수천척지하막장마다에서 불타는 충정과 애국의 한마음을 안고 총공격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이들은 굴진을 확고히 앞세우고 여러가지 합리적인 채탄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면서 집단주의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함으로써 최근 3일동안에만도 화력탄생산량을 종전보다 1.2배로 끌어올리는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말은 적게 하여도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관철해내는 사람이 당의 사상을 신념화한 사람입니다.》

련합기업소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이곳 일군들은 탄광들에 달려나가 생산현장에 든든히 발을 붙이고 착암기와 탄차앞에서 전투조직과 지휘를 기동성있게 짜고들면서 로동계급과 함께 밤낮이 따로 없이 불꽃튀는 생산돌격전을 벌리고있다.특히 화력탄생산을 늘이는데 필요한 여러가지 자재를 제때에 마련하기 위한 사업에 큰 힘을 넣고 설비리용과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는 동시에 석탄의 질을 응당한 수준에서 보장하기 위한 투쟁을 줄기차게 벌리고있다.

막장마다에서 대혁신,대비약창조에로 부르는 화선식경제선동의 북소리가 높이 울려퍼지는 속에 굴진소대,채탄중대별사회주의증산경쟁이 치렬하게 벌어지고있다.

룡산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비상한 각오와 투지를 안고 혁신의 앞장에서 질풍같이 내달리고있다.인민경제의 생명선을 지켜섰다는 책임감을 심장깊이 간직한 이들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증산돌격전에 드센 박차를 가하고있다.탄광의 미더운 굴진공들이 련속천공,련속발파를 들이대면서 진격의 돌파구를 힘차게 열어제낌으로써 석탄증산에 크게 이바지하고있다.이에 발맞추어 채탄공들도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면서 설비들의 만부하를 책임적으로 보장함으로써 9월초에 비해 매일 평균 화력탄생산량을 120%이상으로 늘이는 자랑을 떨치고있다.

득장청년탄광의 로동계급이 전력증산으로 들끓는 대동력기지에 더 많은 석탄을 보내줄 일념안고 생산돌격전을 치렬하게 벌리고있다.이들은 막장소공구들을 자체로 마련하며 설비관리,기술관리를 주인답게 하고 교대간 련계를 강화하면서 매일 맡은 석탄생산과제를 어김없이 넘쳐 수행하고있다.

명학탄광의 탄부들도 어렵고 불리한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전투장마다에서 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을 발휘하여 화력탄생산실적을 부쩍 높여나가고있다.

당의 강성국가건설위업을 석탄증산으로 억세게 받들어갈 일념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일군들과 탄부들의 불타는 애국심과 헌신적인 로력투쟁에 의하여 화력탄생산성과는 나날이 더욱 확대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