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식 사회주의를 빛내이는데 이바지하고있는 평양시의 모범적인 인민반장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보내신 감사가 중구역 동안2동 31인민반장 박재화,만경대구역 칠골2동 8인민반장 구명숙,대동강구역 문수3동 33인민반장 리옥실,삼석구역 성문2동 55인민반장 김옥실,보통강구역 붉은거리3동 16인민반장 김애옥,대동강구역 청류3동 64인민반장 강명희,동대원구역 삼마1동 62인민반장 라옥화,서성구역 서천동 40인민반장 리선희에게 전달되였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사회주의대가정의 어버이로 천세만세 높이 모셔갈 철석의 신념을 간직한 인민반장들은 금수산태양궁전을 보다 훌륭히 꾸리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동상과 태양상,가정들에 모신 태양상초상화를 더 밝고 정중히 모시는 사업에 충정을 바쳐왔다.
이들은 당의 숭고한 인민관을 따라배워 주민들의 생활을 따뜻이 돌봐주어 인민반원들속에서 우리 인민반장으로 불리우고있으며 인민반을 화목하고 단합된 집단으로 만들어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이 높이 발양되도록 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또한 인민반원들이 김정일애국주의를 심장깊이 간직하고 자기가 사는 거리와 마을을 알뜰히 꾸리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투쟁에 한결같이 떨쳐나서도록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는 영광을 지닌 인민반장들은 언제 어디서나 일편단심 우리 당을 굳게 믿고 따르며 동,인민반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켜갈 열의로 가슴 불태우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