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원산육아원과 애육원,초등학원,중등학원을 다음해 태양절까지 훌륭히 건설할데 대하여 주신 지시를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군민궐기모임이 5일 원산에서 진행되였다.
박정남 강원도당위원회 책임비서,인민무력부 일군들,조선인민군 장령,군관들과 관계부문 일군들,군인건설자들,강원도돌격대원들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김정관 인민무력부 부부장의 보고에 이어 군관 리철삼,강원도인민위원회 부위원장 김승호,군관 리현국,사관 방철호가 결의토론을 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직접적인 발기에 의하여 진행되는 원산육아원과 애육원,초등학원,중등학원건설은 당의 숭고한 후대사랑,미래사랑을 꽃피우는 성스럽고 영예로운 건설전투이라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원산육아원과 애육원,초등학원,중등학원을 새롭게 건설하도록 하시고 인민군대가 강원도돌격대와 함께 공사를 맡아할데 대한 전투적과업을 제시하시였다고 말하였다.
여기에는 조국의 미래를 위한 창조물을 일떠세우는 투쟁에서 군민대단결의 위력을 다시한번 높이 떨칠것을 바라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가 담겨져있다고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명령지시라면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물불을 가리지 않고 기어이 해내고야마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자랑스러운 전통이며 투쟁기풍이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하늘같은 믿음을 가슴깊이 새기고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기적과 위훈을 창조함으로써 건설의 대번영기가 펼쳐지는 로동당시대의 참모습을 똑똑히 보여주어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김정일애국주의를 지니고 모든 건축물을 천년을 책임지고 만년을 보증할수 있게 최상의 질적수준에서 건설함으로써 육아원과 애육원,초등학원,중등학원이 명실공히 당의 은정이 뜨겁게 깃든 행복의 보금자리로 되게 할데 대하여 말하였다.
대중적기술혁신의 불길높이 앞선 시공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며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공사에 필요한 설비,자재들을 제때에 원만히 보장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당조직들과 정치일군들은 들끓는 전투현장들에서 화선식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들이대고 단위별,단계별,대상별사회주의경쟁을 힘있게 벌려 대혁신,대비약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어나게 할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들은 원산육아원과 애육원,초등학원,중등학원을 다음해 뜻깊은 태양절까지 훌륭히 완공함으로써 원아들을 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억세게 키우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후대사랑,미래사랑을 더욱 활짝 꽃피워나가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모임에서는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맹세문이 채택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