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1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5일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보도망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새로 조업한 갈마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종합조종실,1차가공실,랭동진공실,선별포장실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 및 경영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콤퓨터에 의한 통합생산체계를 구축하고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실현하는것을 비롯하여 조업준비를 잘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는데 과업을 훌륭히 수행하였다고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원료보장체계를 바로세우는 문제,제품의 질과 위생안전성을 철저히 보장하는 문제들을 비롯하여 공장관리운영을 짜고드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세심히 밝혀주시였다.

갈마식료공장을 정말 잘 마감했다고,공장안은 궁전처럼,공장밖은 공원같이 꾸렸다고,볼수록 아담하고 정갈하여 마치 휴양소와 같은 공장이라고 기쁨을 금치 못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공장의 종업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중국국제방송망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전술로케트탄시험발사를 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전술로케트탄시험발사가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대만족을 표시하시면서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장의 과학자,기술자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장의 과학자,기술자들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혁명무력을 질적으로 강화하는데 적극 기여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로씨야의 인떼르팍스통신,신문들인 《로씨스까야 가제따》,《꼼메르싼뜨》,《모스꼽스끼 꼼쏘몰레쯔》,인터네트신문 《브즈글랴드.루》,인터네트통신들인 로스발뜨,뉴스루.콤,중국의 신화통신,인민망,국제방송망,이란의 프레스TV방송,라지오방송,일본의 교도통신,지지통신,NHK방송,인디아의 지 뉴스TV방송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3일 로씨야와 중국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완공단계에 이른 김책공업종합대학 교육자살림집건설장을 현지지도하신데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돛배형식의 초고층살림집을 바라보시며 나라의 건축술을 온 세상에 과시하는 기념비적창조물이라고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2호동 5층 1호와 살림집밑단에 꾸려지고있는 상점,식당을 비롯한 봉사시설들을 돌아보시면서 교육자들이 생활상 아무런 불편도 없이 인재육성사업과 과학연구사업에 전심할수 있게 해주자고 말씀하시였다.

록화사업을 비롯한 주변정리를 동시에 밀고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이 일을 잘하고있다고 높이 치하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보도망,환구망,참고소식망,중국망,동북망,국제방송망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보도망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평양육아원,애육원건설장을 또다시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평양육아원,애육원건설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시공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건축물골조공사가 완전히 끝나고 내부시공도 마감단계에서 진척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인민망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1일과 12일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보도망은 김정은령도자께서 민용항공총국과 륙해운성사이의 남자배구경기를 보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환호를 올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는 선수들과 관람자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그이께서는 배구경기가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기쁨을 표시하시면서 누구나 건장한 체력으로 로동과 국방에 적극 이바지할수 있게 하자면 앞으로도 대중체육을 활발히 벌려나가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를 위한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신화망,참고소식망,동북망,이란신문 《이란 뉴스》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이따르-따쓰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제17차 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할 국가종합팀 녀자축구검열경기를 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국가종합팀 녀자축구선수들이 집단주의정신과 고상한 경기도덕품성,완강한 투지를 보여준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식의 체육기술과 전술체계,훈련방법을 완성하여 축구기술을 더 높은 단계에로 끌어올리는데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국가종합팀 녀자축구선수들이 앞으로 진행될 국제경기에서 주체조선의 존엄과 영예를 남김없이 떨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보도망,참고소식망,국제방송망,동북망,일본의 교도통신도 이 소식을 보도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