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절세위인들의 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를 청진시 라남구역과 경성군에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새 조국건설시기부터 라남땅을 여러차례 현지지도하시며 인민정권기관의 기능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일일이 가르쳐주시였으며 인민경제전반사업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를 찾아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새 세기의 봉화,라남의 봉화를 지펴주시고 로동계급이 생산에서 기적과 혁신을 이룩하도록 힘있게 불러일으켜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경성군을 수십차례나 현지지도하시고 군을 문화휴양지,도자기생산기지로 꾸릴데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염분진을 비롯한 농어촌마을들에 전변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였다.
경성혁명사적관과 경성애자공장 등 군의 여러 단위들에는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우리 당의 혁명사상으로 무장시키며 선군시대 조선로동계급의 영웅적기개를 높이 떨치도록 령도하여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사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다.
청진시 라남구역과 경성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어버이장군님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의 마음을 안고 절세위인들의 태양의 모습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들을 모시는 사업에 온갖 지성을 바치였다.
이것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