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31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21일부터 25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중국보도망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고산과수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새로 건설한 전망대에 오르시여 농장의 전경을 부감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농장에 새로 꾸린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면서 1947년에 창설된 고산과수농장이 조선에서 손꼽히는 과일생산기지로 전변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고산과수농장을 세계적인 과일생산기지로,무릉도원으로 꾸릴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새로 건설한 쇠그물울타리공장을 돌아보시였으며 사과나무들의 생육상태를 알아보시였다.

과수에서 세계적인 패권을 쥐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투쟁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가까운 년간에 도달해야 할 목표를 정해주시고 농장에 필요한 륜전기재와 설비들을 보내주겠다고 말씀하시였다.

중국의 《길림신문》,홍콩 봉황위성TV방송,국제방송망,동북망도 같은 소식을 보도하였다.

중국의 《료녕일보》,캄보쟈신문 《꼭 쏜때피앱》,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17차 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할 국가종합팀 남자축구검열경기를 지도하신데 대하여,네팔신문 《아르판》은 최전연을 지키고있는 조선인민군 제171군부대의 초소들을 시찰하시고 군부대의 포실탄사격훈련을 지도하시였으며 천아포수산연구소를 현지지도하신데 대하여 전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인민군 제1521호기업소의 성천강그물공장과 수지관직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조선인민군 제324대련합부대 예술선전대공연을 지도하신 소식,제17차 아시아경기대회에 참가할 국가종합팀 남자축구검열경기를 지도하신 소식을 올렸다.

중국,캄보쟈,브라질,네팔의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