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4일

수령과 인민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세계가 공인하는 탁월한 수령이시다.

언제인가 우리 나라를 방문한 미국 CNN TV방송회사 기자단은 수령님께 주석님이 조선민족과 인민의 체현자이시기는 하지만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인간으로서의 주석님에 대하여 더 많이 알려고 커다란 관심을 가지고있다고 하면서 어떤 책을 읽으시는지,주석님의 인격과 정책을 형성하는데서 무엇이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알고싶다고 정중히 질문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이에 대해 나라의 부강발전과 인민의 복리에 도움이 되는 지식을 얻으려고 여러 분야의 책들을 즐겨읽고있다고 하시면서 책이 말없는 스승이라면 나의 가장 지혜롭고 박식한 선생은 인민이라고,인민대중을 혁명과 건설의 주인으로 믿고 인민대중의 힘에 의거하는것이야말로 나의 정치철학이며 이것이 나로 하여금 인민을 위하여 한생을 바칠수 있게 하였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해주시였다.

우리 수령님의 취미와 정치철학에 대하여 알게 된 세상사람들은 그이께서 얼마나 위대한분이신가를 다시한번 절감할수 있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인류에게 영원한 봄을 안겨주신 어버이이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억압받고 천대받던 인민대중을 력사의 주인으로 내세우고 인민대중의 존엄과 가치를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주신 위대한 인민의 수령이시다.》

돌이켜보면 격변하는 세기에 인민대중의 운명개척과 세계정치사에 흔적을 남긴 이름있는 정치가와 위인들이 많았지만 우리 수령님처럼 10대의 어리신 나이로부터 80고령에 이르기까지 오랜 세월 탁월한 사상과 령도,고매한 덕망으로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속에서 20세기를 반제자주위업,사회주의위업의 승리의 세기로 빛내이신 걸출한 수령,절세의 애국자,위대한 혁명가는 없었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혁명과 건설의 주인은 인민대중이며 혁명과 건설을 추동하는 힘도 인민대중에게 있다는 혁명원리를 신념으로 간직하시고 언제나 인민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무궁무진한 힘과 창조적지혜를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인민의 요구와 리익에 맞게 풀어나가시였다.

인민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헌신은 수령님께서 력사에 류례없는 난관과 시련을 헤치며 혁명과 건설에서 언제나 승리만을 떨쳐오게 한 근본비결이였다.

참으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따사로운 빛과 열로 만물을 소생시키는 태양과도 같이 정의와 진리를 갈망하는 진보적인류에게 나아갈 길을 밝혀주시고 지구상의 수억만 인민들에게 영원한 봄을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인류의 태양이시다.

◇우리 조선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조선으로 세계에 빛을 뿌릴것이다.

오늘 이 땅우에 일떠선 불패의 사회주의강국과 승승장구하는 주체혁명위업은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인민이라는 대지우에 씨앗을 뿌리고 한평생 가꾸어 마련하신 고귀한 결실이다.

어느 한 나라의 로동성 국장은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시는것은 조선의 위대한 대원수님들과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천품이라고 하면서 대대로 자애로운 령도자들을 모신 조선인민이 정말 부럽다고 강조하였다.

그렇다. 오늘 세상사람들이 한결같이 공인하듯이 우리 인민은 대대로 수령복,장군복을 받아안은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혁명의 한길로 줄기차게 전진하고있다.

수령과 인민의 혼연일체는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이며 천하지대본이다.

령도자는 천만군민의 행복한 삶을 꽃피워주고 보살피며 인민은 령도자에게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이 세상 끝까지 따르는 위대한 혼연일체,세계가 부러워하고 인류가 경탄하는 수령,당,대중의 일심단결을 가지고있기에 김일성민족,김정일조선의 앞날은 끝없이 밝고 창창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