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5일

전쟁을 불러오는 악의 화근,민족의 재앙거리

나어린 숱한 생명들을 바다속에 수장시킨 죄악으로 권력의 자리에서 물러나도 씨원치 않을 박근혜가 군부졸개를 내몰아 감히 선군으로 존엄높고 자주로 위용떨치는 우리 공화국을 《인권도 자유도 없는 나라》,《빨리 없어져야 할 나라》라고 헐뜯었으니 이런 미친년을 절대로 살려둘수 없다.반공화국대결에 미쳐날뛰다 못해 《인권》이 어쩌니저쩌니 하고 우리의 신성한 제도를 가장 악의에 차서 걸고들며 더러운 주둥이를 놀려댄것을 우리가 그래 보고만 있을것 같은가.그런 치떨리는 죄악은 사실 죽음으로써도 씻을수 없는것이다.

도대체 박근혜의 눈깔은 어떻게 생겨먹었는가.저들이 《세월》호대참사를 빚어낸것은 아무 일도 없어보이고 인민들과 어린이들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우리 공화국은 인권이 없는것으로 보이는가.세상에 둘도 없는 로동자호텔에 행복의 보금자리를 펴고 만복을 누리는 우리 공장녀성들의 모습이 그래 박근혜패거리들에게는 보이지 않는단 말인가.

박근혜패당이야말로 이 땅에서 하루빨리 없어져야 할 악의 무리이다.그런데 누구 보고 감히 허튼수작질인가.

지금 용암마냥 세차게 분출하는 남조선민심의 원한과 분노로 박근혜《정권》은 《세월》호처럼 비틀거리며 침몰하고있고 역적패당을 가차없이 징벌하기 위한 전민보복전을 부르짖는 우리 천만군민의 웨침은 하늘땅을 진감하고있다.

나는 이 기회에 오만가지 화를 몰아오는 박근혜년과 그 추종자들을 꺼꾸러뜨리기 위한 대중적항쟁에 과감히 떨쳐나설것을 남조선인민들에게 열렬히 호소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중대보도는 우리 군대와 인민을 원쑤격멸의 복수전에로 부르고있다.벌레만도 못한 괴뢰국방부 대변인이라는 놈이 우리 국방위원회 검열단의 정당한 요구에 도전하다 못해 우리 공화국의 사상과 제도를 가장 악랄하게 헐뜯는 폭언을 서슴없이 줴쳐댔다니 도저히 참을수 없다.

박근혜의 치마자락에 매달려 머슴질이나 하는것들이 우리에 대해 뭘 아는것이 있다고 너덜대며 개나발질인가.

우리 천만군민은 인민이 모든것의 주인이 되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우리의 사회주의제도를 그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며 목숨바쳐 지켜가고있다.제땅을 타고앉은 외래침략자를 상전으로 섬기고 그놈들의 밑씻개질이나 하며 나라와 민족을 망신시키는 매국역적들이 감히 우리를 헐뜯으며 주절주절댔으니 이것이 미친놈들의 정신착란적인 추태가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반인민적악정으로 더는 살길이 없어 삶을 포기하는 인민들을 보고도 못 본체 하고 진도앞바다를 아이들의 생죽음터로 만든 박근혜년이 이번에는 망신스러운줄도 모르고 미물같은 군부졸개를 내몰아 우리를 악의에 차서 헐뜯게 했다.

현실은 박근혜불망종들을 살려두고서는 누구도 편할수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미친개는 하루빨리 몽둥이로 때려잡아야 한다.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온갖 악의 화근이고 민족의 재앙거리인 박근혜역적패당을 한놈도 남김없이 모조리 족쳐버릴 가슴후련한 보복성전의 명령만을 고대하고있다.

미국놈의 구두닦이로나 제격일지 모를 김민석역도가 그 무슨 국방부 대변인이랍시고 나서서 어쩌구저쩌구 하며 개나발을 불어댔다는데 아마 죽고싶어 몸살난 미물이라고 해야 할것이다.이 멍텅구리가 미국의 사타구니에 붙어 기생하는 박근혜년과 우직스러운 괴뢰국방부 장관의 추동을 받고 남이 써준것을 그대로 외워댔겠지만 아무리 그렇다 한들 자기가 내뱉은 그 험담이 제 죽을 소리인줄 과연 모른단 말인가.

우리는 이미 여러번 경고하였다.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모독하는 특대형도발행위에 매달리는자들은 그 누구도 용서치 않는다는것을.

남조선괴뢰들이 미국상전의 하찮은 군사장비따위에 기대를 걸고 미친개마냥 짖어대며 기어코 전쟁이라도 일으켜볼 심산인것 같은데 그야말로 어리석기 그지없다.그것은 섶을 지고 불속에 뛰여드는 어리석은 광란이다.

자기의 군통수권조차 가지지 못하고 수십년을 미국의 졸개로 살아온것도 모자라 상전이 넘겨주겠다는 《작전지휘권》마저 안받겠다고 앙탈질하며 막대한 돈을 섬겨바치는 미국의 고용군이 바로 괴뢰군이다.

이 지구상 그 어디를 둘러보아도 괴뢰패당과 같은 미국의 식민지노복,그렇게 가련한자들은 없다.

우리의 백두산혁명강군은 미국놈들도 무서워 벌벌 떠는 강위력한 타격수단들을 충분히 보유하고있다.

괴뢰역적패당과 말로 할 때는 이미 지났다.미국놈들이 요란하게 광고하는 첨단장비들보다 더 위력한 우리의 타격수단들로 민족반역의 무리를 철저히 징벌하고 괴뢰들의 죄악을 총결산해야 한다.

천하대역죄를 거리낌없이 저지르며 이 땅에 전쟁을 불러오는 박근혜패당에게 백두산총대의 맛이 어떠한가를 똑똑히 보여주어야 한다.

지금 우리는 허재비같은 괴뢰들에게 무자비한 타격을 가하여 특대형도발자들을 한놈도 남김없이 모조리 죽탕쳐버리고 도발의 본거지를 당장 불바다로 만들 보복의 의지로 가슴 불태우고있다.

괴뢰들은 우리 군대는 절대로 빈말을 하지 않는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