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4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국제주의전사 야.떼.노비첸꼬의 생일 100돐에 즈음하여 화환을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국제주의전사 야.떼.노비첸꼬의 생일 100돐에 즈음하여 화환을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화환을 진정하며 유가족들에게 보내신 따뜻한 인사의 말씀을 전달하는 행사가 4월 27일 야.떼.노비첸꼬의 고향 도볼렌스크구역 뜨라브노예마을에서 진행되였다.

행사에는 야.떼.노비첸꼬의 유가족들,노보씨비르스크주와 도볼렌스크구역의 일군들,기타 중앙과 지방의 기자들이 참가하였다.

또한 리석률 부소장을 단장으로 하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당력사연구소대표단,김영재 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와 대사관일군들,로씨야에서 사업하고있는 건설부문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행사에서는 먼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화환이 국제주의전사 야.떼.노비첸꼬의 묘에 진정되였다.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노비첸꼬의 유가족들에게 보내신 따뜻한 인사의 말씀을 우리 나라 대표단 단장이 정중히 전하였다.

행사에서는 연설들이 있었다.

연설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뜨거운 혁명적동지애와 숭고한 국제주의적도덕의리에 깊은 감동을 금치 못하면서 그이에 대한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유가족들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면서 노비첸꼬는 조선의 위대한 수령들에 의하여 세계가 다 아는 국제주의전사로,영웅으로 영생하고있다고 언급하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가장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드리였다.

행사가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은정속에 훌륭히 개건된 노비첸꼬의 묘를 돌아보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