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1일

조선속도창조의 불길 세차게 지펴올려

고산과수농장건설에서 618건설돌격대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이 날마다 새로운 기적과 영웅적위훈을 떨쳐가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한달동안에 근 4㎞의 도로를 포장하고 수백정보에 6만여대의 콩크리트지지대를 세웠으며 과수농장 근로자들과 힘을 합쳐 200여정보의 면적에 대한 과일나무심기를 끝냈다.호원과 배수로보수공사에서도 혁신을 일으켰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고산과수농장을 청춘과원으로 꾸려 덕을 보려면 품을 많이 들여야 합니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일군들은 당이 준 과업을 집행하기 전에는 물러설 권리가 없다는 비상한 각오를 안고 방대한 작업량을 섬멸전의 방법으로 해제끼기 위한 구체적인 방도들을 찾았다.그리고 일별,주별,월별계획을 면밀히 세워 각 려단들에 전투과제를 정확히 주었다.또한 로력과 설비들을 총집중시키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세우면서 작업대상별로 보여주기사업을 조직하여 모든 돌격대원들이 맡겨진 전투과제수행에서 나서는 기술적요구들을 환히 꿰들고 질을 보장하는데 큰 힘을 넣도록 하였다.

모든 정치일군들이 전투현장에 서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기 위한 사상공세를 힘있게 벌리였다.그들은 선전선동수단을 전투현장에 집중시켜 돌격대원들의 사기를 부쩍 높여줌으로써 모두가 애국의 한마음을 바쳐가며 과수농장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보람찬 투쟁의 앞장에 서도록 하였다.

도로포장전투에서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다.

현장지휘부의 일군들은 대중의 정신력을 분출시키고 기술적요구를 철저히 지키는데 힘을 넣으면서 도로포장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할수 있는 실속있는 대책들을 세워나갔다. 모든 단위들에서 깬돌,혼석생산과 운반을 앞세우면서 세멘트수송을 따라세우기 위한 수송전투를 힘있게 내밀었다.또한 모든 려단들에서 혼합기,진동다짐기를 자체로 만들도록 적극 떠밀어주었다.만단의 준비를 갖춘 각 도려단들에서는 일제히 도로포장전투에 진입하여 시작부터 실적을 높여나갔다.

자강도려단에서 도로포장공사를 힘있게 다그쳤다.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규격화된 돌들을 앞질러 운반하여 기술적요구대로 도로면에 깔고 다짐을 잘함으로써 기초공사를 질적으로 와닥닥 해제꼈다.그리고 기계수단들을 적극 리용하여 밤낮이 따로 없는 힘찬 전투를 벌려 도로포장계획을 매일 1.2배이상 넘쳐 수행하였다.

평안남도려단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일군들은 정치사업을 드세게 들이대며 돌격대원들과 한덩어리가 되여 완강한 돌격전을 벌림으로써 돌격대적으로 매일 수백m구간의 도로를 포장하는 혁신을 일으켰다.

콩크리트지지대세우기전투장에서 드센 공격전이 벌어졌다.

각 도려단들에서는 새로 조성한 과수원에 필요한 량의 콩크리트지지대들을 앞질러 운반하기 위한 수송조직을 짜고들었다.시공일군들은 갓 심은 과일나무들을 곧추 자래우면서도 과수원의 풍치를 한껏 돋굴수 있게 콩크리트지지대들을 질적으로 세우기 위한 시공지도를 짜고들었다.

함경북도려단의 일군들은 측량을 앞세워 콩크리트지지대들을 세울 위치를 정하고 기복이 심한 조건에서 높이를 잘 맞출수 있게 포전별 구뎅이깊이들을 확정하였다.그리고 단위별로 맡고나가 포전을 담당한 초급일군들과 모든 돌격대원들에게 작업방법들을 알려주고 시공지도에 품을 넣었다.결과 돌격대원들은 짧은 기간에 20여정보에 대한 콩크리트지지대세우기를 질적으로 끝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1만여대의 콩크리트지지대세우기를 맡은 평안남도려단에서는 참모장을 비롯한 일군들이 작업조직을 짜고들고 합리적인 방도들을 내놓으면서 전투조직과 지휘를 기동성있게 하였다.돌격대원들은 매일 수천대의 콩크리트지지대를 손색없이 세웠다.남포시,황해남도려단에서는 정치사업을 드세게 벌리고 공법상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열흘동안에 많은 콩크리트지지대를 세우는 혁신을 일으켰다.

각 도려단의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고산과수농장 근로자들과 협동작전을 진행하여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렸다.그들은 전투목표를 높이 세우고 수만개의 과일나무구뎅이파기를 와닥닥 해제꼈다.그리고 정보당 100t이상의 질좋은 유기질비료를 실어내기 위한 운반전투를 통이 크게 벌려 짧은 기간에 맡겨진 전투과제를 수행하였다.이에 기초하여 현장지휘부에서는 구뎅이마다 질좋은 유기질비료를 듬뿍 채우기 위한 려단별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고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려나가도록 하였다.결과 돌격대원들은 계획보다 훨씬 앞당겨 과일나무를 심을수 있는 만단의 준비를 갖추고 수백정보의 과일나무심기를 단숨에 끝내는 혁신을 창조하였다.

모든 단위들에서 수십정보의 호원,수십㎞의 용배수로보수공사도 힘있게 다그쳐 성과를 확대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