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1일

주체위업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리는 축하편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력사적인 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1차회의에서 전체 인민들의 일치한 의사와 념원에 따라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감격적인 소식에 접한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환희와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공화국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단결의 유일중심,령도의 유일중심으로 모시고 일편단심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려는 온 나라 전체 인민들의 불변의 의지와 다함없는 신뢰심의 표시이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갈수 있게 하는 민족적대경사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공화국의 최고수위에 변함없이 높이 모신것은 조국인민들과 더불어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간절한 열망이 빛나게 실현된 특기할 정치적사변입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열화같은 충정과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오각별 찬연히 빛나는 람홍색기폭에 승리만을 아로새기며 세기적인 기적과 지금까지 있어본적이 없는 대변혁을 창조하여온 우리 공화국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일대 앙양기를 열어나가고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시고 어버이장군님께서 전진시켜오신 주체혁명위업을 한치의 드팀도,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곧바른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고결한 충정과 도덕의리심으로 수령영생위업의 새로운 장을 펼치시여 우리 공화국을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사상과 존함으로 빛을 뿌리는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자주의 길,선군의 길,사회주의의 길로 곧바로 나아가도록 주체위업의 백년대계의 전략을 밝히시여 공화국의 부강발전을 위한 필승의 보검을 마련하여주시고 우리 조국을 정치사상강국,군사강국으로 세계만방에 그 위용을 높이 떨치도록 하여주시였습니다.

숭고한 인민사랑의 전설적인 새 력사를 펼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마식령속도》창조의 불길로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사회주의경제강국,문명국의 리상을 찬란한 현실로 보여주는 자랑찬 성과들이 련이어 이룩되게 하시였습니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조국과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과 탁월한 령도력을 지니시고 우리 공화국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현명하게 이끄시는 절세의 애국자,불세출의 위인이십니다.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은 중첩되는 난관과 시련속에서도 영웅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이며 세계를 향하여 비약해나가는 공화국의 약동하는 모습에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주체혁명위업은 필승불패이며 번영하는 조국과 더불어 우리 동포들의 존엄높은 삶과 밝은 미래도 반드시 펼쳐진다는 철석의 신념을 가슴깊이 간직하고있습니다.

정녕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받들어모신것은 조국인민들과 함께 우리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이 받아안은 최상최대의 영광이고 행운입니다.

총련의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의 가슴가슴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총련을 절세의 위인들을 높이 모신 주체조선의 해외공민단체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며 재일조선인운동을 오직 주체의 길,애족애국의 길,강성번영의 길로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갈 불같은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주체적재일조선인운동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모든 일군들을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준비시키며 경애하는 원수님을 단결과 령도의 유일중심으로 하는 대오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져나가겠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르치신대로 총련을 조직사상적으로 더욱 튼튼히 꾸리고 일심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강성국가건설과 조국통일위업실현에 특색있게 기여함으로써 세계해외교포운동의 본보기의 영예를 더욱 높이 떨쳐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대를 이어 수령복을 받아안은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주체혁명위업의 최고령도자로 높이 모시고 가지는 총련 제23차 전체대회를 충정의 대회,일심단결의 대회,계승과 혁신의 대회로 빛나게 장식함으로써 재일조선인운동을 김정은시대 새로운 전성기에로 비약시켜나가겠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안녕은 온 겨레와 우리들의 가장 간절한 소원입니다.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중앙상임위원회는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의 한결같은 충정의 마음을 담아 주체혁명위업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총련과 재일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