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8일

위대한 령도아래 전변의 새 모습 펼쳐지는 조국강산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국토건설의 휘황한 설계도가 펼쳐진 때로부터 지난 2년간 내 조국강산에 얼마나 자랑스러운 현실이 펼쳐졌던가.

세계적인 마식령스키장과 문수물놀이장을 비롯하여 도처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각지에 꾸려진 공원과 유원지들,주단처럼 펼쳐진 잔디밭들…

이 자랑스러운 전변은 국토관리를 만년대계의 애국사업으로 내세우시고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의 현명성에 대한 생동한 화폭으로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국토관리사업은 나라의 부강번영을 위한 만년대계의 애국사업이며 인민들에게 훌륭한 생활터전을 마련해주기 위한 숭고한 사업입니다.》

지금도 우리 군인들과 인민들의 가슴마다에는 주체101(2012)년 3월 어느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인민군부대를 찾으시여 부대장병들과 함께 손수 나무를 심으시던 모습이 뜨겁게 새겨져있다.

오늘은 해방직후 백두산3대장군들께서 몸소 모란봉에 오르시여 조국의 륭성발전과 무궁한 번영을 위하여 식수사업의 첫 봉화를 지펴주신 력사적인 날인 동시에 우리 나라의 식수절이라고 하시면서 몸소 마련해가지고오신 나무를 위대한 수령님의 현지교시판과 어버이장군님의 현지지도표식비가 자리잡고있는 곳에 정성껏 심으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나무를 심을 구뎅이를 미리 파놓은데 대해 지적하시면서 진정한 애국심은 이 땅에 나무 한그루,풀 한포기라도 땀흘려 심고 가꾸는데서 표현되여야 한다는것을 숭고한 모범으로 보여주시였다.

나무를 심고 그 주변의 흙까지 꼼꼼히 다져주시면서 점심시간이 퍼그나 지나도록 로고를 바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엄한 모습을 눈시울뜨겁게 우러르던 그때 부대장병들의 심장마다에 더욱 깊이 간직된것은 무엇이였던가.그것은 바로 절세의 애국자를 모시여 우리 조국강산이 더욱 밝은 빛을 뿌리게 되였다는 력사의 진리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국산천의 나무 한그루,풀 한포기도 끝없이 사랑하신 어버이장군님의 숭고한 모범을 적극 따라배워 김정일애국주의를 높이 발휘하는데서 인민군대가 응당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믿음에 보답하기 위하여 우리 인민군군인들이 결사관철의 투쟁정신으로 이룩한 성과는 그 얼마나 많은가.

새롭게 변모된 합장강과 보통강을 보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1(2012)년 4월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요구에 맞게 국토관리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가져올데 대하여》를 발표하시여 천만군민을 국토건설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웅대한 국토건설구상을 앞장에서 받들려는 열의안고 떨쳐나선 인민군군인들은 수령결사옹위정신과 무비의 헌신성,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하여 방대한 합장강과 보통강정리공사를 짧은 기간에 완전히 결속하는 놀라운 기적을 창조하였다.이 공사들이 성과적으로 진행됨으로써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지구가 더 훌륭히 꾸려지고 합장강과 보통강이 인민의 강,락원의 강으로 보다 아름답게 변모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군군인들이 수도 평양의 면모를 일신시키는데서 발휘한것과 같은 결사관철의 투쟁정신과 애국적헌신성을 온 나라 전체 인민이 따라배워 국토관리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를 비롯한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시여 우리 인민들이 이 땅의 나무 한그루,풀 한포기도 심장의 피로 덥혀주는 뜨거운 조국애,향토애를 지니고 국토관리사업에서 높은 애국심을 발휘하도록 이끌어주시였다.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떨쳐나선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열의에 의해 국토관리총동원운동의 불길이 전례없이 세차게 타오르는 속에 수림화,원림화사업이 적극 추진되였다.전당,전국,전군,전민이 나무심기에 떨쳐나 가까운 몇해안으로 온 나라에 푸른 숲이 우거지게 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을 높이 받들고 산림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나무모생산의 과학화,집약화,공업화수준을 높여나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선군혁명령도의 길을 이어가시는 그 바쁘신 속에서도 국토관리사업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일군들에게 나무심기와 함께 강하천정리,도로관리 그리고 도시경영사업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옴으로써 우리 조국을 사회주의선경으로 더 잘 꾸려나갈데 대하여 간곡히 가르쳐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해 도로기술개건과 건설 그리고 강하천정리사업이 힘있게 벌어져 혁신적인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우리 군인들과 인민들은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평양시를 비롯하여 이르는 곳마다에서 살림집들과 공공건물,시설물,편의봉사기지들,공원,유원지들을 현대적미감에 맞게 새로 건설하거나 개건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내 나라,내 조국을 아름답고 살기 좋은 인민의 락원으로 꾸리기 위하여 그토록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국토관리사업에서 지피식물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헤아리시여 현대적인 잔디연구소를 건설할데 대한 조치도 취해주시였다.그리하여 어디서나 잔디바람이 일어나는 가운데 거리와 마을,일터들이 푸르게 단장되는 류다른 풍치가 펼쳐졌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안겨주신 국토건설의 대강을 받아안고 힘찬 투쟁과 자랑찬 성과로 이어온 지난 2년간의 나날들을 긍지높이 돌이켜보는 오늘 천만군민은 우리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국토관리총동원운동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릴 결의에 넘쳐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