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분조는 농촌경리발전과 농업생산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는 농촌의 말단단위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와 전국농업부문분조장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력사적서한을 커다란 흥분속에 접한 신계군안의 녀성들이 사회주의농촌진지를 강화하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섰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최근 2 000여명의 녀성들이 군안의 농장들에 진출함으로써 백수십개의 분조가 새로 조직되였다.
군안의 모든 농장들에 분조들이 새로 조직되여 농업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킬수 있는 토대가 마련된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에 끝없이 충실하려는 우리 인민의 신념과 의지의 발현이며 우리 당 농업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의 힘있는 시위로 된다.
농업전선을 사회주의수호전의 전초선으로,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힘을 집중해야 할 주타격방향으로 정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되새겨보는 녀성들의 심장은 세차게 고동쳤다.
군당위원회일군들의 안해들이 알곡생산을 늘이는것으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전사,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 일념안고 남먼저 농촌진출의 기발을 들었다.농사를 잘 지어 식량을 자급자족하기만 하면 적들이 아무리 책동하여도 우리 식 사회주의는 끄떡없다고 하면서 농장벌로 나간 군당위원회일군들의 안해들은 땅이 제일 척박한 포전들을 맡겨달라고 하였다.
그들의 뒤를 이어 군인민위원회,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군인민보안서를 비롯한 군급기관,기업소일군들의 안해들과 여러 부문에서 일하던 녀성들이 앞을 다투어 농촌진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떨쳐나섰다.이들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업부문이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혁신의 봉화를 추켜들고나가야 한다고 하시였다고 하면서 알곡생산을 늘이기 위한 투쟁의 앞장에 서겠다고 하였다.
군에서는 여러가지 선전선동수단들을 동원하여 이들의 소행을 널리 소개선전하였다.이와 함께 일군들은 농사일에서는 물론 생활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는데 힘을 넣어 그들이 알곡생산을 늘이는데서 한몫하도록 하고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백두산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깃들어있는 신흥,백곡,원교지구를 비롯한 다른 지역의 농장일군들의 안해들도 농촌진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길에 나섰다.날이 갈수록 그 대렬이 계속 늘어나 2 000여명에 이르렀다.그들속에는 보건부문,급양 및 편의봉사부문을 비롯한 비생산단위들에서 일하던 녀성들도 있다.
군에서는 농촌진지강화에 떨쳐나선 이들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해당 지역의 자연지리적특성과 농사조건을 고려하여 분조의 규모를 옳게 정하고 초급일군들을 선발배치하였다.이와 함께 농사에 필요되는 물자들과 중소농기구들을 보장하기 위한 대책을 세웠다.
그리하여 대평협동농장에 15개,정봉협동농장에 13개,구락농장에 12개,읍협동농장에 7개의 분조가 조직된것을 비롯하여 군적으로 백수십개의 분조들이 새로 조직되였다.
군에서는 모든 농장들에 분조가 새로 조직되여 농촌진지를 더욱 강화할수 있는 토대가 마련된데 맞게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조하신 분조관리제의 우월성과 생활력이 나타나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현지에 나간 군일군들은 그들이 분조농사의 주인이 되여 모든 농사일을 깐지고 알뜰하게 하도록 이끌어주고있다.
사회주의농촌으로 달려나가 농사조건이 불리한 포전들을 맡아나선 녀성들은 올해농사에서 새로운 혁신을 일으키는것으로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서한에 제시된 과업을 빛나게 관철할 드높은 결의에 넘쳐있다.
군의 농장들에 새로 조직된 분조들은 알곡생산을 늘여 사회주의농촌테제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높이 발휘하는데서 크게 한몫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