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4일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와 김정일동지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참가자들 숭고한 경의 표시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와 김정일동지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참가자들이 22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혁명의 대전당,태양의 궁전을 찾은 그들은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위대한 대원수님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에 휩싸여있었다.

그들은 혁명령도의 전기간 사상중시로선을 확고히 견지하시여 사회주의건설에서 끊임없는 앙양을 안아오시고 그 어떤 천지풍파에도 끄떡없는 정치군사강국을 일떠세워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깊이 돌이켜보며 대원수님들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에서 그들은 대원수님들께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천리혜안의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체사상,선군사상을 더욱 발전풍부화하시고 새로운 주체100년대 진군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의지적통일단결이 백방으로 강화되고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용이 힘있게 과시되고있는데 대하여 위대한 대원수님들께 마음속으로 아뢰이였다.

그들은 절세위인들에 대한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의 정이 어린 훈장보존실들과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현지지도와 외국방문의 길에서 리용하신 승용차와 전동차,배,렬차보존실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대회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혁명사상과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사상전,선전선동의 집중포화로 천만군민의 앙양된 정신력을 계속 고조시켜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일대 혁신이 창조되게 할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