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2일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을 적극 지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천강계단식발전소와 고산과수농장,미래과학자거리를 비롯한 중요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여 10월의 대축전장을 빛나게 장식하도록 하여야 하겠습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원대한 강성국가건설구상을 높이 받들고 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장에 대한 지원사업을 물심량면으로 계속 힘있게 벌려나가고있다.

외무성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을 또다시 올해 중요건설대상의 첫자리에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지난해 여러차례에 걸쳐 지원사업을 힘있게 벌려온데 이어 올해에도 건설을 힘있게 떠밀어주고있다.지난 4월초 건설에 필요한 여러가지 현대적인 측정설비들과 베아링을 비롯한 자재들을 마련해가지고 건설장을 찾았던 성일군들은 하순에도 또다시 능률적인 휴대용용접설비와 120여개의 베아링 등을 가지고와 전투원들을 새로운 기적과 위훈창조에로 적극 고무해주었다.

철도성 일군들은 철도성려단이 맡은 희천10호발전소건설을 적극 떠밀어줄 일념안고 건설장을 자주 도와준데 이어 지난 4월초와 중순 공사용바줄과 많은 량의 후방물자들을 마련해가지고 현장을 찾아 걸린 문제를 제때에 풀어주기 위한 대책을 실속있게 세우면서 돌격대원들을 혁신에로 불러일으켰다.

자강도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태양절을 맞으며 희천3호발전소건설을 맡은 자강도려단 돌격대원들에게 많은 량의 후방물자들을 보내준데 이어 도의 책임일군들이 직접 공사장을 찾아 물길굴막장과 발전기실,조압수조건설장,숙소 등을 돌아보면서 힘있는 정치사업으로 전투원들의 열의를 한층 북돋아주었다.

평양시검찰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발전소건설을 물심량면으로 도와주고있다.이들은 발전소건설을 성심성의껏 도와주기 위한 사업에서 모범을 보임으로써 지난 4월 경애하는 원수님의 감사를 받아안는 크나큰 영광을 지니였다.림종근동무를 비롯한 책임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자기 단위의 전체 일군들과 종업원들에게 보내주신 감사에 접하고 지원사업을 더 잘하기 위한 각 부서 일군들의 협의회를 열었으며 종업원들속에서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정치사업을 참신하게 벌리였다.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이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애국사업임을 다시금 깊이 새겨주는 일군들의 정치사업은 모든 일군들과 종업원들로 하여금 애국의 일념안고 지원사업에 더욱 발벗고나서게 하였다.

이런 가운데 각종 작업공구들과 많은 량의 후방물자들이 마련되였으며 지난 4월말 모든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떨쳐나 뜻깊은 태양절을 높은 공사성과로 빛내인 승리자의 긍지드높이 청천강계단식발전소건설의 맨 앞장에서 달려나가고있는 희천9호발전소건설을 맡은 평양시려단 전투원들을 찾았다.

이날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애국충정의 일념안고 모래채취와 운반,마감타입 등 공사장마다에서 헌신의 구슬땀을 흘리며 로력지원사업을 힘있게 벌리였으며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에게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의 요구대로 발전소를 훌륭히 완공해줄것을 절절히 부탁하였다.

이들의 성의있는 지원사업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집단적혁신의 한길로 내달리고있는 이곳 전투원들을 더욱 크게 고무해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