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와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에 제시된 전투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원산제염소의 일군들과 소금생산자들이 소금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제염소의 일군들과 소금생산자들은 일기와 작업조건에 맞게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고 여러가지 합리적인 소금생산방법을 받아들여 매일 200여t이상에 달하는 소금을 생산하는 성과를 거두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소금은 사람들의 식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식료품의 하나입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원산제염소를 여러차례나 찾으시여 소금생산을 늘일데 대하여 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끝까지 관철하도록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근로자들을 불러일으키는 정치사상사업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특히 소금생산을 늘이기 위한 시,군별사회주의경쟁을 의의있게 조직하고 총화평가사업을 잘하는것과 함께 도안의 책임일군들이 직접 현지에 내려가 걸린 문제를 알아보고 풀어주기 위한 사업을 잘해나가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소금생산지휘부에서는 전투목표를 대담하게 높이 세우고 그 실현을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요즘 제염소의 일군들과 소금생산자들은 지난해 최고생산실적을 낸 성과와 경험에 기초하여 앞선 소금생산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는 한편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매일 많은 량의 소금을 생산하고있다.
창도군과 통천군,고성군과 안변군을 비롯한 도안의 시,군들에서 달려나온 소금생산작업반원들은 정보당 소금생산량을 늘이기 위한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안변군과 천내군을 비롯한 시,군들의 소금생산작업반들에서도 날마다 실적을 올리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