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31일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자강도의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강계시 고영남새전문협동농장과 야학남새전문협동농장에 모시였다.

고영남새전문협동농장에 풍년든 농장벌을 찾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 태양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가 모셔졌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주체44(1955)년 7월 25일 삼복철의 무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농장을 찾으시여 농장원들의 분배몫과 관리일군들의 수준을 높일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농장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새농사를 과학화하고 온실농사를 장려하며 관수체계를 세울데 대한 문제 등 남새생산을 늘이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야학남새전문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드팀없이 관철해나갈 충정의 마음안고 모자이크벽화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받들어모시리!》를 모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유족한 생활을 안겨주시려고 한평생 험한 포전길을 걸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주체60(1971)년 2월 24일 몸소 이 농장을 찾으시고 남새생산을 늘이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실현방도를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강도에서 남새농사를 잘하는것은 어버이수령님의 유훈이라고 하시며 그 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이끌어주시였으며 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올린 소박한 편지도 몸소 보아주시였다.

강계시 고영남새전문협동농장과 야학남새전문협동농장에 모자이크벽화를 정중히 모신것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우러러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선군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신념과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