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4일

당의 강화발전을 위한 길에서

어느해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 는 일군들에게 당의 령도는 우리 혁명의 생명선이라고 하시면서 우리 공화국을 압살하려는 원쑤들의 책동이 더욱 악랄해지고있는 오늘의 정세는 그 어느때보다도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를 강화할것을 요구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당의 령도는 우리 혁명의 생명선!

혁명과 건설에서 당의 령도의 중요성을 다시금 밝혀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귀중한 가르치심은 일군들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주었다.계속하시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는 당조직들의 활동을 통하여 실현된다고,당의 령도를 강화하여 사회주의를 옹호고수하고 강성국가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기 위하여서는 당조직들의 기능과 역할을 더욱 높여야 한다고 간곡히 말씀하시였다.

혁명의 참모부인 당을 더욱 강화하고 그 령도적역할을 비상히 높여 이 땅우에 기어이 사회주의강성국가를 일떠세우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높으신 뜻을 일군들은 다시금 심장깊이 새기였다.

주체83(1994)년 11월 1일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사회주의는 과학이다》를 발표하시여 어버이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고수하고 완성해나갈것이라는것을 엄숙히 선언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사회주의정치의 본질은 인덕정치이며 인덕정치를 실시하자면 사회주의집권당을 어머니당으로 건설하여야 한다는것을 뚜렷이 밝혀주시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을 어머니당으로 건설한다는것은 어머니가 자식을 극진히 사랑하고 따뜻이 돌봐주듯이 당을 인민대중의 운명을 책임지고 세심히 보살펴주는 진정한 향도자로,보호자로 되게 한다는것을 의미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또한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을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고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하는 정신으로 교양할데 대한 문제,일군들을 철저히 혁명화할데 대한 문제 등 사회주의집권당을 어머니당으로 건설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도 구체적으로 제시하시였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인민군공훈합창단(당시)의 공연을 보아주실 때였다.

조선인민군공훈합창단은《동지애의 노래》,《조선로동당 만세》,《영원히 한길을 가리라》,《높이 들자 붉은기》등의 노래들을 무대에 올렸다.

그들의 공연성과를 치하해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에게 어버이수령님의 현명한 령도아래 우리 당이 새형의 로동계급의 당으로 창건되였을뿐아니라 준엄한 투쟁의 불길속에서 단련되고 세련된 혁명적당으로,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당으로 강화발전되였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우리는 혁명의 길이 아무리 멀고 험해도 수령님의 유훈을 지켜 변함없이 주체의 한길로만 가야 한다,이것이 우리 당의 움직일수 없는 신념이고 의지이라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그 어떤 풍파가 닥쳐온다고 하여도 우리 당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의 당,주체형의 당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시려는 그이의 철석같은 신념과 의지의 선언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