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군의 농장벌이 가을걷이전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김정일애국주의로 심장을 끓이며 봄내,여름내 애써 가꾸어온 낟알을 한알도 허실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떨쳐나선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의 투쟁은 그들과 함께 일하면서 화선식정치사업을 드세차게 벌리는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군급기관 일군들의 전투적인 사업기풍으로 하여 더욱 고조를 이루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군중속에 들어가 광범한 군중을 불러일으켜 그들이 대진군에 떨쳐나서게 하여야 합니다.》
군당위원회에서는 가을걷이가 시작되기 전에 협동농장들에 내려가 농사를 지도하고있는 군급기관의 당 및 행정경제일군들과 협동농장의 당일군 및 관리위원회일군들의 모임을 열고 가을걷이전투를 성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부터 짜고들었다.
모든 협동농장의 작업반들에까지 군급기관 일군들이 들어가 이신작칙과 결부된 정치사업을 진행하도록 조직사업이 이루어지고 군당위원회 선전선동부에서는 정치사업자료들을 준비하여 군급기관의 일군들에게 침투시키였다.
군당책임비서 신태욱동무는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속에 들어가 사회주의농촌문제에 관한 테제발표 5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의 농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자면 한알의 낟알도 허실함이 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이는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의 정치사업을 진행하면서 농장벌에 나간 군급기관의 모든 일군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나가도록 현지에 나가 지도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
군당위원회일군들이 대오의 앞장에서 포전집중정치사업을 활발히 벌려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북돋아주고있다.
군당위원회 비서 고룡삼동무는 가을걷이가 시작되기 전부터 군기동예술선동대와 녀맹기동예술선동대들이 가을걷이전투장들에서 진행할 예술선동준비를 착실히 하도록 하였으며 방송선전차와 포전방송기재들을 통한 화선식선동을 적극 벌려나갈수 있는 준비도 빈틈없이 갖추게 하였다.또한 구호,표어,속보와 같은 직관선동준비에도 큰 힘을 넣도록 하였다.
그리하여 가을걷이전투가 시작되자마자 군안의 모든 농장들에서는 경제선동의 북소리가 일제히 울려퍼지게 되였다.
읍협동농장에 달려나간 군당위원회 부장 정수남동무는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일도 하면서 마이크를 쥐고 현장정치사업을 적극 벌리고 당초급선전일군들의 역할을 더욱 높여주어 가을걷이전투장이 혁명적열의로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선주협동농장을 맡고 내려간 군당위원회 부장 정원삼동무도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땀을 흘리며 가을걷이도 하고 정치사업도 실속있게 하면서 걸린 문제들을 속속 풀어주어 가을걷이실적을 부쩍 올리도록 하고있다.
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들도 뜨락또르련결차와 달구지의 수리정비를 제때에 하도록 농기계수리에 동원된 로동자들속에서 정치사업을 짜고들어 운반수단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도록 하고있다.
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정성옥동무는 매일 협동농장들에 나가 가을걷이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을 고무추동하는 정치사업을 적극 벌리면서 가을걷이에서 나타나고있는 편향들을 제때에 바로잡아나가고있다.
군안의 협동농장들에 내려간 군급기관의 일군들은 리당일군들과 함께 실천적모범을 보이면서 당초급선전일군들을 발동하여 화선식경제선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성암리당비서 안영길,수부리당비서 김정억동무들은 농장에 내려온 군급기관의 일군들과 함께 가을걷이전투장들에 뛰여들어 일도 하고 선동원들과 함께 정치사업도 벌리고있으며 농장일군들의 가족들을 발동하여 가을걷이에 떨쳐나선 농업근로자들에 대한 후방사업도 진행함으로써 그들의 사기를 한층 북돋아주고있다.
일군들이 가을걷이전투장의 한복판에서 실천적모범을 보이며 당원들과 농업근로자들을 고무추동하는 화선식정치사업을 활발히 벌려나가고있기에 철산군에서는 강냉이가을을 계획된 날자보다 앞당겨 끝내고 벼가을걷이전투에서도 매일 높은 실적을 올리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