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8일

인민군대의 투쟁기풍으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 혁명적군인정신을 적극 따라배우도록 하여야 하겠습니다.》

락원기계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이 인민군군인들의 투쟁기풍을 본받아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을 힘있게 벌리며 생산적앙양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올해 정초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한자리에 모여앉아 생산을 추켜세울수 있는 방도를 진지하게 토론하였다.

굴착기와 대상설비생산에서 제기되는 난관은 한두가지가 아니였다.소재가 당장 걸렸고 전기도 부족하였다.

하지만 일군들의 얼굴마다에는 확고한 신심이 어려있었다.

생산을 책임진 한 일군이 먼저 자리를 차고 일어났다.

-당에서 품들여 마련해준 현대적인 주물생산기지,열처리기지,CNC화된 설비들이 갖추어진 유압기구생산기지를 비롯한 현대화된 생산공정을 가지고있는데 이쯤한 난관앞에 주저앉는다면 우리를 어떻게 락원의 로동계급이라고 하겠는가.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앞장에서 련이어 승리의 개가를 높이 울려가고있는 인민군군인들의 결사관철의 투쟁정신을 본받아 생산을 활성화하고 락원의 자력갱생의 전통을 빛내여나가자.

소재부문을 추켜세우기 위한 투쟁이 힘차게 벌어졌다.

온 기업소가 떨쳐나 파철과 파주철 등 유휴자재를 모아들이기 위한 전투를 벌렸다.

그 나날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짧은 기간에 백수십t에 달하는 파철과 파주철을 수집하여 굴착기와 대상설비생산을 중단없이 밀고나갈수 있는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일군들은 인민군대의 지휘관들처럼 《나를 따라 앞으로!》의 구령을 치며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위훈에로 고무하였다.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련합기업소에서는 교차생산조직을 비롯하여 경제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어 굴착기와 대상설비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창조하였다.

주강직장에서 소재생산의 불바람을 일으킬 때 신포향주철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맡은 생산과제를 수행하면서도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전투를 벌려 120개의 물뽐프본체를 생산보장하는 혁신을 창조하였다.제관직장 일군들과 로동자,기술자들은 맡겨진 대상설비생산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켰다.

단조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사회주의증산경쟁운동을 힘있게 벌리면서 규격소재들을 생산하여 다음생산공정에 지장없이 넘겨주었으며 유압기구직장에서는 유압요소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켰다.

굴착기총조립을 담당한 청년직장에서는 굴착기조립전투를 힘있게 벌리면서도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굴착기의 질을 높이기 위한 시험장치를 착상하고 연구제작하는 혁신을 일으켰다.

온 락원땅이 군인정신,군인본때,군인기질로 부글부글 끓어번졌다.

그리하여 련합기업소에서는 상반년기간에 계획된 량의 1㎥유압식굴착기와 1.5㎥기계식굴착기를 생산하고 맡겨진 대상설비생산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었다.

어찌 이들뿐이겠는가.

락원산소분리기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로동자들은 공장에 깃들어있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현대적인 산소분리기를 생산하기 위한 생산돌격전을 힘차게 벌렸다.

그들의 앞장에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키워주신 락원의 8명 당원들이 서있었다.

공장기술발전과 실장 정승서동무를 비롯한 8명 당원들은 나이가 많다고 어찌 집안에 앉아 편안히 쉬겠는가고 하면서 산소분리기생산공정을 한개씩 맡고 생산현장을 타고앉아 로동자들을 더 높은 위훈에로 떠밀어주었다.

공장의 기술자들과 로동자들은 기술기능수준을 끊임없이 높이고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생산돌격전을 벌려 상반년기간에 계획하였던 수량의 산소분리기제작을 끝내는 혁신을 창조하였다.

인민군대의 일본새와 투쟁기풍을 본받아 일터마다에서 혁신의 불바람을 일으키고있는 락원로동계급의 기세는 대단히 좋다.

온 련합기업소에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속에 굴착기와 산소분리기,대상설비생산에서 비약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고있다.

직장호상간 증산경쟁열풍이 일고 1㎥유압식굴착기와 1.5㎥기계식굴착기,산소분리기생산에서 놀라운 성과들이 이룩되고있으며 대상설비생산에서도 전례없는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당의 선군혁명령도를 높이 받들고 락원의 10명 당원들과 8명 당원들처럼 당정책관철의 기수,돌격대가 되자!

락원의 로동계급은 이런 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고있다.

강성국가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새로운 조선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만사람을 감탄시키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가는 인민군군인들의 결사관철의 혁명정신,투쟁기풍은 온 락원땅을 비약과 혁신의 불도가니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