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5일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을 찾아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성원들,공화국영웅 안동수유가족과 에스빠냐 백두산소조 책임자,로씨야-조선반도종단자동차행진단 꽃바구니 진정,경모의 정 표시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조국해방 69돐에 즈음하여 14일 조일민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와 지부성원들,조국을 방문하고있는 공화국영웅 안동수유가족인 정일심동포가 꽃바구니들을 진정하였다.

그들은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이 땅우에 자주,자립,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주시였으며 민족의 존엄과 영예를 만방에 빛내여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꽃바구니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꽃바구니들의 댕기에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한편 이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동상에 에스빠냐 백두산소조 책임자가 꽃바구니를 진정하였다.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을 찾아 조국해방 69돐에 즈음하여 14일 로씨야-조선반도종단자동차행진단이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행진단성원들은 나라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한평생을 바치시였으며 조국통일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의 마음담아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의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한편 이날 그들은 대성산혁명렬사릉에 모신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