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혁명을 끝없이 전진시키는 승리의 비결은 과연 어디에 있는가.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이 물음에 한결같은 목소리로 대답한다.그것은 총대중시의 선군정치에 있다고.
긍지높은 우리의 혁명사를 돌이켜볼수록 혁명의 총대를 나라와 민족의 운명과 하나로 이어놓으시고 선군으로 승리만을 떨쳐오신 위대한 선군령장 김정일대원수님의 자애로운 모습이 숭엄히 안겨온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선군혁명령도로 조국의 부강번영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한 튼튼한 토대와 승리의 담보를 확고히 마련하시였습니다.》
주체88(1999)년 6월 어느날 위대한 장군님께서 자강도를 현지지도하실 때에 있은 일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오전현지지도에 쌓이신 피로에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또다시 도의 여러곳을 돌아보시기 위하여 예정시간보다 앞당겨 도당책임일군을 부르시였다.오후일정을 토의하시기 위해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에게 오늘 계획한 단위들을 빨리 돌아보고 평양으로 올라가야겠다고 말씀하시였다.
순간 일군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였다.
그때로 말하면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도발로 하여 서해해상의 정세가 극도로 긴장되여있었다.하여 일군은 혹시 그 어떤 긴급정황이 생기지 않았는가 하는 예감이 들었던것이다.
하지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전과 다름없이 태연자약한 안색을 짓고계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을 바라보시며 현지지도의 속도를 더 높여 오늘중으로 계획했던 사업을 기본적으로 다 결속하자고 하시면서 정세가 팽팽해진다고 하여 놀랄것도 없고 계획했던 일을 도중에 포기할것도 없다고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도리여 호탕하게 웃으시며 저으기 긴장되여있는 일군의 마음을 눅잦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웃음을 거두시며 적들이 아무리 발광을 하여도 우리 혁명의 총대가 굳건하기때문에 자신께서는 배심이 든든하다고,자신께서는 수령님의 총대중시사상을 그대로 이어받아 사회주의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투쟁에서 기본을 선군정치로 보고 선군령도를 하고있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그이의 뜻깊은 말씀에서 일군은 승리의 신심을 가다듬었다.
일군은 위대한 장군님께 오늘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포위속에서 혁명의 기치,주체의 기치를 꿋꿋이 들고나가고있는 우리 조선의 현실은 장군님의 선군령도,선군정치의 위대성을 절감하게 한다고 정중히 말씀드리였다.
그의 진정을 읽으신듯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고개를 끄덕이시며 이렇게 말씀하시였다.
총대를 변함없이 사랑하고 중시하여야 한다.우리의 총대우에 인민의 행복과 평화도 있다. 모든 승리의 비결은 총대중시의 선군정치에 있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한몸에 안으시고 자신의 확고한 선군의지를 표명하시는 위대한 장군님,
우리 혁명은 이렇듯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치신 탁월한 선군정치에 의하여 승리만을 떨칠수 있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선군으로 더욱더 빛내여주신 내 조국의 자랑찬 승리의 행로를 더듬어보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다시금 력사의 진리를 심장깊이 아로새긴다.
모든 승리의 비결은 총대중시의 선군정치에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