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집단적혁신운동으로 강성국가건설의 전투장마다에서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오늘의 자랑찬 승리를 더 큰 승리로 이어나가게 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모든 부문에서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하는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지금 군대와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그것을 불씨로 하여 련대적혁신을 일으킬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그것을 불씨로 하여 다른 단위들에 일반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사업방법이며 집단주의를 본성으로 하고있는 우리 식 사회주의의 고유한 투쟁방식이다.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하는 사업을 잘하면 하나가 열,열이 백,백이 천을 이끌어주어 사회에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적기풍이 차넘치게 된다.또한 이 과정을 통하여 경쟁열풍이 휘몰아치고 모든 부문,모든 단위를 전형단위의 수준으로 끌어올릴수 있다.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하는것은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혁명과 건설을 령도하시는 전기간 일관하게 견지하여오신 중요한 사업방법의 하나이다.
전후 천리마운동의 첫 봉화를 들고 당의 로선과 정책을 결사관철한 강선의 로동계급을 시대의 전형으로 내세우시고 온 나라에 천리마대고조의 불길이 세차게 일어나도록 이끌어주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찌기 생산과 건설에서 모범적인 부문과 단위들을 내세우고 뒤떨어진 부문이 앞선 부문을 따라앞서기 위한 경쟁을 힘있게 벌리는것을 경제발전의 중요한 요구로 내세우시고 이 사업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생의 마지막시기까지 인민생활향상을 위하여 헌신하시며 함주군 동봉협동농장을 동해지구의 본보기농장으로 내세우시고 이 농장에서 창조된 선진적인 영농방법과 관리운영경험을 다른 협동농장들에 일반화하도록 하신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뜨겁게 새겨져있다.
오늘 우리 당이 요구하는 전형단위창조는 그자체에 목적이 있는것이 아니다.시대의 전형으로 될수 있는 단위를 창조하고 다른 단위들이 그 모범을 본받도록 하며 전사회적으로 전형단위를 따라앞서기 위한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림으로써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이 생기와 활력으로 끓게 하고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해나가려는것이 우리 당의 숭고한 의도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전국농업부문분조장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조직들이 전형단위를 창조하기 위한 사업을 해당 단위를 도와주는 방법으로가 아니라 그 단위가 자체의 힘으로 전형단위가 되도록 떠밀어주는 방법으로 하며 모든 단위들이 전형단위를 따라앞서기 위한 경쟁을 활발히 벌려나가도록 하여야 한다고 가르치시였다.
지금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는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하기 위한 경쟁열풍이 세차게 일고있다.공장,기업소,농장들에서 전형작업반,전형분조를 창조하고 다른 작업반과 분조들이 그 단위를 따라잡기 위한 경쟁이 활발히 벌어지고있으며 당조직들과 일군들이 앞장에서 대중의 창조적열의를 적극 발동시키고있다.
현실은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할데 대한 우리 당정책이 얼마나 정당한가 하는것을 다시금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모든 단위들이 전형단위를 따라앞서기 위한 경쟁과정에 새로운 경험을 쌓고 신심을 가지게 되면 자기앞에 맡겨진 그 어떤 어려운 과업도 훌륭히 수행해나갈수 있게 된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공장,우리 농장,우리 일터가 전형이 되자,이런 각오를 가지고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에 넘쳐 헌신적으로 일해나갈 때 최후승리의 그날은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