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그물울타리공장이 고산과수농장에 일떠선다.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념원을 하루빨리 현실로 꽃피울 결사의 각오를 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618건설돌격대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이 쇠그물울타리공장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머지않아 년산 수십만㎡능력의 공장이 완공되여 쇠그물울타리가 꽝꽝 생산되면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과 당의 뜻대로 고산과수농장이 현대적인 대규모과일생산기지로서의 면모를 갖출수 있게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고산과수농장에서 경영관리를 잘하자면 쇠그물울타리를 쳐야 합니다.》
몸소 고산과수농장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쇠그물울타리공장을 건설하여 과수밭변두리와 도로주변에 쇠그물울타리를 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지난해 6월,고산과수농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대로 공장을 건설하고 자체로 쇠그물울타리를 생산하여 리용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들을 밝혀주시였다.또한 최근에 또다시 공장건설준비정형을 료해하시고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풀어주시였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섬멸전,립체전을 벌려 공장건설을 짧은 기간에 질적으로 단숨에 해제끼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참모장 조용하동무를 비롯한 현장지휘부의 일군들은 현실적조건에 맞게 건설의 선후차를 바로 정하고 능숙한 조직적수완과 통이 큰 작전으로 맡겨진 전투과제를 불이 번쩍 나게 해제낄수 있는 혁신적인 방도들을 찾았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일정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먼저 벽체쌓기에 필요한 블로크생산을 다그쳐 끝낼 전투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웠다.그리고 각 도려단들에서 대대별사회주의경쟁을 조직하고 모든 돌격대원들이 일별전투목표를 어김없이 수행하도록 하였다.또한 블로크생산이 끝나는데 맞게 마감자재들과 필요한 설비보장사업도 적극 따라세워 건축공사가 끝나는 즉시 쇠그물울타리생산을 시작할수 있는 담보도 마련해놓았다.
이런 성과에 기초하여 대상건설이 시작부터 힘있게 벌어졌다.
일군들은 현장협의회를 자주 조직하고 대중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시공으로부터 운영준비에 이르기까지 건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진지하게 토론한 후 각 단위들에 전투과제를 정확히 주었다.
모든 단위의 정치일군들은 선전선동수단들을 총동원하여 일대 사상전을 벌림으로써 건설장에 결사관철의 기상,전투적기백과 혁명적랑만이 차넘치도록 하였다.
기초굴착공사를 위한 지대정리가 힘있게 벌어졌다.
김정일애국주의를 소중히 간직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각 도려단의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지성을 다 바쳐 주변에 울창하게 자라고있는 나무들에 자그마한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도 맡겨진 지대정리과제를 제때에 어김없이 수행하였다.
기초파기전투장에서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였다.
평안남도,평안북도,함경남도려단의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자력갱생의 정신과 견인불발의 의지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하게 뚫고나가며 압축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암반까기전투과제를 매일 150%이상 넘쳐 수행하였다.
우리 혁명의 년대들마다 천리마의 기상,속도전의 불바람으로 거창한 창조와 변혁을 안아온 전세대들의 영웅적투쟁정신과 혁명적기풍으로 드센 공격전을 벌려온 황해남도와 함경북도려단들에서도 매일 수백㎥의 돌과 토량을 처리하며 기초파기공사에서 혁신을 일으켰다.특히 황해북도려단에서는 일군들이 대오의 기수가 되여 대중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키면서 혼석다지기를 비롯한 기초공사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였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성과가 높아지는데 맞게 시공을 전문화하여 건설속도와 질을 높이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이와 함께 모든 일군들이 시공에서 기술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면서 적은 로력과 자재를 가지고 건설을 더 빨리,더 질적으로 할수 있는 혁신적인 안들도 적극 받아들이도록 하고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