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1일

《사상분야에서의 타협과 양보는 변질과 패배를 의미한다.》

위대한 장군님의 이 명언에는 사상분야에서의 사소한 타협이나 한걸음의 양보로 이색적인 사상조류들이 흘러들면 사회주의사상자체가 변질되고 당이 령도적정치조직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할수 없으며 혁명과 건설이 실패를 면치 못하게 된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원래 사상은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이다.혁명적당은 사상을 무기로 하여 인민대중을 각성시키고 혁명과 건설에로 조직동원한다.혁명하는 당은 사상사업에서 사소한 타협이나 양보도 하지 말아야 하며 한걸음도 물러서지 말아야 한다.그래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을 확고히 고수할수 있으며 사상의 위력으로 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갈수 있다.사상분야에서의 타협과 양보는 자살행위나 다름없다.

이것은 지난날 여러 나라들에서의 사회주의의 좌절이 남긴 심각한 교훈이다.현대수정주의자들은 당의 사상적전일성을 부인하고 당안에 이색적인 사상조류를 마구 끌어들임으로써 당의 사상적기초를 허물어버렸다.이들은 사상교양사업을 소홀히 하였을뿐아니라 당안에서 사상의 《자유》를 허용하고 부르죠아사상의 침습에 문을 열어놓았다.고인물에 온갖 잡균이 성하듯이 사상교양과 투쟁이 없는 무풍지대가 조성된것으로 하여 당안에 각양각색의 주의주장이 대두하게 되고 부르죠아사상이 범람하게 되였으며 당이 사상적으로 와해변질되여 혁명적인것과 반혁명적인것을 갈라볼수 없게 되였다.력사적경험은 사상이 변질될 때 당도 사회주의제도도 변질되게 되고 강한 군사력과 경제력도 맥을 추지 못하게 되며 피흘려 쟁취한 혁명의 전취물도 지켜낼수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사상분야에서의 타협과 양보는 사상의 변질을 가져오고 사상의 변질은 당의 변질을 가져오며 당의 변질은 혁명과 건설의 파멸을 가져오게 된다는것,바로 이것이 력사가 가르쳐주는 진리이다.

우리 당이 수십성상 자기의 붉은 기폭에 승리만을 아로새겨올수 있은것은 사상에서 주체를 철저히 세우고 사상의 순결성을 확고히 고수하며 전당과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를 실현해왔기때문이다.제국주의자들의 압력에 굴복한 현대수정주의자들이 수령의 혁명사상을 거세하고 《비사상화》,《비정치화》를 부르짖을 때에도 우리 당은 전당의 사상의지적단결을 더욱 철통같이 다지였다.타협과 양보를 모르는 드팀없는 혁명적원칙성으로 하여 우리 당은 주체형의 혁명적당,백전백승의 강철의 당으로 자랑떨칠수 있게 되였다.

우월한 사상이 있다고 하여 낡은 사상이 저절로 자리를 내놓는것은 아니다.사람들의 머리속에 남아있는 낡은 사상잔재를 뿌리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끊임없이 심화시키고 제국주의자들의 사상문화적침투책동을 철저히 짓부셔버리기 위한 투쟁을 강도높이 벌릴 때 사회주의화원에 자본주의독초가 자라날수 없게 된다.혁명적당은 사상분야에서 한걸음도 물러서지 말아야 한다.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사상분야에서의 타협과 양보는 변질과 패배를 의미한다는 위대한 장군님의 명언에 담겨진 숭고한 뜻을 언제나 심장깊이 새기고 자신들을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더욱 철저히 준비해나가야 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