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갈피마다에는 우리 인민의 가슴속에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더욱 깊이 심어주신 자욱들이 력력히 새겨져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장군님께서는 사회주의수호전을 이끄시는 엄혹한 속에서도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원대한 구상을 펼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습니다.》
주체100(2011)년 정월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여러 단위를 현지지도하신데 이어 잠시의 휴식도 없이 흥남비료련합기업소도 찾으시였다.
종합조종실안에 들어서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거창하게 일떠선 기업소의 전경을 바라보시였다.
수많은 탑들과 치솟은 청정계통,드넓은 공간에 펼쳐진 가스발생로계통,락원의 창조물인 대형산소분리기…
그 하나하나의 창조물들마다에는 남들이 못한다고 하여도 우리는 기어이 한다는 우리 로동계급의 강한 민족적자존심과 드센 배짱,결사의 의지가 비껴있었다.
가스화공정도앞에서 해설을 들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건설장을 돌아보시였다.
선군조선의 위용을 떨치는 구조물들과 대형설비들을 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사람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가 보라고,자,얼마나 많은 일을 하였는가고 하시면서 애국의 구슬땀을 바쳐 나라의 만년재부를 마련해가고있는 흥남로동계급의 투쟁성과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기업소의 로동계급과 건설자,지원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흥남땅에 또 하나의 자력갱생의 거창한 창조물이 일떠섰을뿐아니라 승리의 개가를 울릴 시각을 눈앞에 바라볼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며 그들의 투쟁정신과 위훈을 거듭 치하하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말씀은 크나큰 믿음을 담고 뜨겁게 울리였다.
위대한 장군님께 한 일군은 2호가스발생로건설을 김철의 로동계급이 생산한 철판을 가지고 우리 식으로 제기일안에 무조건 끝내겠다고 말씀드리였다.
그의 말에서 흥남비료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의 결사관철의 의지와 불같은 열정을 절감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결의가 좋다고,생각도 잘하였고 결심도 잘하였다고 하시며 말씀하시였다.
그것이 바로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다.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이 없으면 자기가 하고싶은것을 자기 마음대로 할수 없다.앞으로도 이런 정신을 가지고 일하여야 한다!
그이의 말씀은 이곳 로동계급의 가슴마다에 크나큰 힘과 고무를 안겨주었다.
그날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서 생산하여 진렬해놓은 설비부속품들을 일일이 보아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 련합기업소에서 수입하기로 예견하였던 여러가지 설비부속품들을 자체로 만들어 생산공정을 정상운영하려고 하는것은 좋은 일이라고 다시금 치하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그토록 기뻐하신것은 이곳 로동계급이 해놓은 일이 량적으로 많거나 질적으로 좋아서만이 아니였다.
흥남의 로동계급이 우리의 힘,우리의 지혜,우리의 재부로 마련한 자력갱생의 창조물이 그리도 귀중하시여 거듭 치하하시며 그들의 가슴속에 자력갱생의 넋을 다시금 깊이 심어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우러르는 흥남의 로동계급의 가슴마다에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은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우리의 생명이라는 진리가 차넘쳤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